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블로거 검색
0
0
방문
제품
서비스
기자단
고객센터
소중한 리뷰 보기
선정률높은캠페인
전체
맛집
뷰티
여행
문화
기타
전체
뷰티
패션잡화
유아동용품
생활용품
디지털/가전
식품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도서
전체
쇼핑몰
웹서비스
이벤트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방문
전체
맛집
뷰티
여행
문화
기타
제품
전체
뷰티
패션잡화
유아동용품
생활용품
디지털/가전
식품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도서
서비스
전체
쇼핑몰
웹서비스
이벤트
기자단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소중한 리뷰 보기
선정률높은캠페인
프리미엄 캠페인
파워 캠페인
포커스 캠페인
신청마감 캠페인
플러스 캠페인
베스트 캠페인
#신상품
#체험형
#홍보
#블로그체험단
#체험
#영화
#제품형
#캠페인
#기자단
#인스타그램
#소상공인
#맛집
#블로그
#패션
#화장품
#서비스
현재 접속자
명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울산
2
포항
20
3
수원
15
4
제주
5
창원
6
의정부
7
천안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울산
포항
수원
제주
창원
의정부
천안
경주
청주
대구
인천
대전
목포
김해
(광고주)자주묻는 질문
제목
이름
내용
검색
리뷰어에게 제공할 포인트는 어떻게 지급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심플리뷰 입니다. 통상적으로 리뷰어에게 포인트가 지급되는건 '기자단'일것이고 '제품형' 또는 '방문형'에서도 추가 포인트 지급이 있을 수 있는데요. 약속한 제공 포인트가 있다면 캠페인 마감 후 자동적으로 리뷰어에게 포인트로 지급이 되오니 최종적으로 한번 더 확인을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만일 지급된 포인트가 잘못되었다던지 수정이 필요한 경우 저희 심플리뷰 고객센터측으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미제출 / 노쇼) 리뷰어가 기간 내 리뷰를 제출하지 않았어요.
안녕하세요. 용기남녀 입니다. 심플리뷰에서는 5일전, 3일전 카카오톡과 심플리뷰 쪽지로 캠페인 마감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마감일 이후 미 제출한 리뷰어들에게 담당자님께서 직접 쪽지, 전화, 문자 등으로 리뷰 제출을 독려할 수 있습니다. 저희 심플리뷰에서는 광고주분께서 캠페인을 등록하신 후에도 캠페인에 문제가 없도록 자체적으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어 문제 발생 최소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선정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심플리뷰 입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캠페인을 문의하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최초 설정한 선정일을 변경하는것은 주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캠페인을 신청한 리뷰어님들께서도 본인의 일정을 고려하고 지원을 하시기에 일정, 내용 등이 변경이 되면 캠페인을 포기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어서 선정률이 현저하게 낮아질 수 있기도 합니다.
모집 인원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심플리뷰 입니다. 변경하시고자 하는 캠페인 정보를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모집인원이 추가된 경우 : 추가된 인원만큼 보유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모집인원이 차감된 경우 : 차감된 인원만큼 포인트로 환급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언제되나요?
안녕하세요. 심플리뷰 입니다. 계좌이체, 카드결제 시 월말에 일괄적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충전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심플리뷰 입니다. 충전한 포인트에 대해서는 별도 유효기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단, 충전한 포인트의 환불요청시 거래방식에 따라 환불금이 차이가 있을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캠페인을 등록할때마다 결제를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심플리뷰 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캠페인 등록건마다 결제를 해야 합니다. 또는 매번 결제하는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미리 포인트 충전을 해놓으시면서 캠페인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 재선정 / 교체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심플리뷰 입니다. 보통 광고주분들이 캠페인을 등록하면 내 제품에 지수높고 방문자수 많고 노출이 잘되는 리뷰어분들이 선택해주기를 바라는것이 당연한데요. 그럴 경우도 있겠지만 항상 그럴 수 있는것만은 아닙니다. 노출이 잘되는분도 계실것이고 노출이 잘 안되는 새내기 리뷰어분들도 계시기 마련입니다. 리뷰어 선정 완료 이후에는 캠페인 상태가 '진행중인 캠페인' 으로 변경이 되어 재선정이나 교체가 어렵습니다. 단한분이라도 리뷰어 선정시에도 선택과 집중의 선정이 필요합니다.
리뷰어들의 신청률을 높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심플리뷰 입니다. 캠페인을 등록하신 후 리뷰어분들의 전폭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신청률이 높다면 정말 다행일텐데요. 혹여나 신청률이 낮다면 모집중인 캠페인을 다시한번 체크해볼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리뷰어들은 화질이 좋고 갬성컨셉이 낭낭한 썸네일/상세이미지를 선호하는데요. 혹시 업로드한 사진, 픽셀이 깨지거나 선명하지 않거나... 리뷰어들의 신청욕구를 자극해줘야 합니다. 제품, 서비스 가격 등이 3만원 이상의 제공내역이거나, 3만원 미만이더라도 추가로 제공 포인트만 있다면 신청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혹시 포스팅 가이드라인이 너무 깐깐한건 아닐까요? 귀밑 5cm라던가 / 사진 사이즈는 얼마이상 얼마이하가 되면 안된다던지 / 글자수는 무조건 2500자 이상 작성해주세요 라던지 / 무조적인으로 얼굴노출을 해주세요 라던지 등등 아무쪼록 너무 길지 않고 잘 정리된 가이드라인이라면 리뷰어들의 이해도도 좋아지고 신청률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캠페인 내용을 보완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심플리뷰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을 주세요!...
실시간으로 지원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심플리뷰 입니다. 광고주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캠페인 현황] - [모집중인 캠페인] 에서 리뷰어 신청 현황 등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
이전
1
2
3
다음
>>